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내원하시는 모든 고객님들을 내 가족처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중앙일보][허영준원장의 첨단교정칼럼] 여름방학은 미래투자기간! “비밀교정과 투명교정”

작성자
다인치과병원
작성일
2010-08-23 17:31
조회
113
가만히 있어도 지치는 여름도 이제 슬슬 한 풀 꺾이고 밤마다 잠 못 이룰 정도의 열대야도 서서히 사그라져 가고 있다.

방학이 시작되면서 친구들과 약속했던 바다 여행도 포기하고, 여름 내 치과에만 다녔던 최수정(가명,18세) 양이 개학 전에 만난 친구들의 반응은 의외로 부러움으로 가득했다. 최양이 친구들과의 바닷가 여행을 포기한 이유는 여름방학 기간 내에 이미지 변신을 위해 못생긴 치열을 교정하는 치아교정을 결심했기 때문이다.

최양은 황금같은 여름방학을 포기하고 치아교정을 위해 노원역 치아교정전문치과 허영준 원장을 찾은 사람들 중에 하나이다.

허영준 원장은, “여름방학이나 여름휴가 기간을 이용하여 치아교정을 결심하고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다. 당장 오늘의 휴식과 즐거움 보다는 먼 미래에 대한 투자기간으로 여름방학 동안 치아교정을 한다면 이미지변신에 성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최양이 여름방학을 아예 즐기지 못하는 것은 아니다. 여름휴가는 친구들과 함께하지 못하지만 투명교정 장치를 장착한 후에 가까운 놀이공원에서 학업으로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줄 수 있기 때문이다.

못생긴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교정장치는 이제 사라졌다. 여러 가지 교정방법 중에서도 교정을 하는 기간 동안에도 교정장치를 맘껏 꼈다 뺐다 할 수 있는 탈부착 가능한 투명교정 인비절라인과 잘 보이지 않는 비밀교정 인코그니토 교정법이 있기 때문이다.

최근 외모에 대한 관심과 자기개발 차원에서의 외모에 대한 투자가 남,녀를 불문하고 관심거리로 떠오르고 있어 치아교정을 시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인비절라인과 인코그니토 교정이 빛을 발하고 있다.

◆최신3D 컴퓨터를 이용한 기술력, 보이지 않는 투명교정 “인비절라인”과 비밀교정 “인코그니토”

노원역 치아교정 전문 치과에서 시술하는 인비절라인은 치아에 어떤 부착물도 없고, 아치와이어도 없으며 투명한 플라스틱과 첨단기술력을 이용한 투명교정장치이다. 컴퓨터의 캐드캠을 이용해 교정장치를 디자인하고 제조과정을 거치는 기술력으로 섬세한 치아교정이 가능하다.

인비절라인 인증치과인 노원역 치아교정 전문 치과 허영준원장은, “CT 스캔을 통해 모형을 만들고 그 데이터를 확인해 이동거리와 방향을 정밀하게 고려해서 치아교정장치를 제작한다. 이렇게 해서 부정한 상태의 치아 교정을 정상상태로 만들어 나가게 된다.”고 설명했다.

인비절라인은 치아교정 중에 가장 부담스러운 이물감을 최소화하여 편안함은 물론 치아가 효율적으로 움직일 수 있게 해주어 효과가 빠르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투명하고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필요에 의해 가끔씩 빼놓고 생활해도 된다는 최대 장점이 있습니다.

비밀교정인 인코그니토는 기존의 설측교정 처럼 치아의 안쪽으로 브라켓을 장착하는 교정방법이다. 그러나 인코그니토는 치아 안쪽에 금으로 된 가볍고 얇은 브라켓을 장착하여 일반 설측교정 장치의 여러 가지 문제점을 해소시킨 교정방법이다. 특히 설측교정의 문제점이있던 발음장애가 최소화되어 100% 환자 맞춤형 설측교정장치라고도 불린다.

허영준원장은, "인코그니토는 정밀한 CAD/CAM(초정밀 컴퓨터시스템)을 이용해 오직 환자 본인의 치아에만 완벽하게 맞도록 설계한 환자맞춤형 치아교정시스템이다. 착용감이 매우 편하고 치아와 친화력이 가장 좋은 금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생체 친화적이고 정확하여 완성도 높은 교정치료 결과예측이 가능하다."고 설명하였다.

보이지 않는 투명교정 인비절라인과 비밀교정 인코그니토는 치아교정의 정확성과 함께 심미성을 높인 치아교정으로 여름방학을 적당히 즐기면서 미래지향적인 자기 투자기간으로 만들어 주고 있다.

그러나 치아교정은 반드시 초기의 정확한 진료계획과 적합한 치료계획이 치료의 성공여부에 매우 중요하게 작용하는 시술이므로 인비절라인 인증치과와 인코그니토 인증치과에서 정확한 치료 계획을 세워 교정받아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말도록 하자.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