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리얼스토리

내원하시는 모든 고객님들을 내 가족처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안녕하쎄여~~~~ 오늘은 본격적으로 저의 앞니 넣기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며 시작합니당~~~!!1   전편에 제 사진까지 공개해가며 윗니를 넣고 싶은 욕망을 뿜뿜 보여드렸는데요 오늘은 드디어 미니 임플란트!!!!스크류!! 라고 하는 것을 심는 날입니다~~   교정용 스크류는 앞니를 뒤로 당길 때 어금니의 이동을 막기 위해 고정원을 보강하는 거라고 하네요~ 이로써 불필요한 어금니의 이동을 막는답니다~ 보통은 저처럼 돌출입이거나 주걱턱인 분들 한테 많이 쓰인대요!   사실 엄청 떨리고 긴장 됐는데 티 안냈거든요 ...ㅎㅎㅎ 교정 발치도 해봤고 매복 사랑니도 뽑아본 사람으로써 자존심이 있지요~!! 치과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어금니 위쪽에 마취를 하시더라구요 마취는 이제 뭐 익숙합니다 ㅎㅎ   조금 시간이 흘렀을까요? 정말로 나사같이 생긴 아이들이 등장했어요ㅋㅋ 긴장된 나머지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휴....   바로 1분?? 2분???이 흘렀을까요 다됐다고 하시네요 ㅋㅋㅋㅋ 왜 긴장 한거죠?^^ 좀 깊숙이 있어서 찍기 어렵다고 하시니 선생님들이 친절하게 찍어서 보여주셨어요~ 요렇게 스크류 심기가 끝이 났습니다 ㅎㅎ   같이  지내 본 후기는요 일단은 뭔가 있는 느낌이 아직은 어색합니다 ㅋㅋ 저 스크류가 저의 넘치는 볼살에 가끔 닿을 때가 있는데 그때만 좀 불편하구 다른 건 크게 불편한건 없는거 같아요~ 양치를 잘 해주지 않으면 염증이 생긴다고 하셔서 엄청 열심히 닦고 있습니다^^ 염증 생기면 아프자나요~^^   그럼그럼 다음번 일기에서 만나요~~!!!
치아교정 다인치과병원 2018.10.02 추천 0 조회 8
안녕하세요~~ 벌써 교정일기 네 번째 이야기입니다~! 장마 때문에 집 밖으로 1도 나가기 싫은 날~ 저는 또 치과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오!늘!은! 드디어 윗니에 장치를 붙인 지 한 달이 되는 날이자 아랫니에도 장치를 붙이는 날입니다! 이제는 익숙해진 진료실로 들어가면~ 항상 제 치아를 깨끗하게 만들어주시는 선생님이 오셔서 오늘도 깨끗하게 관리해 주세요!^^ 치아를 깨끗하게 청소하고 장치가 잘 붙게 해주는 약재들을 바르고 나면 장치 붙이기 준비는 끝! 그리고 이건 여담이지만~ 그동안 개구기를 끼고 있는 제 모습을 본 적이 없었는데요~ 오늘 문득 궁금해서 찍어달라고 해봤어요..^^ 제가 개인소장하려고 찍은건데... 요즘 교정일기의 재미가 떨어질까 두려워 몸을 사리지 않아볼게요.. 후... 네...제가 이러고 있으면 원장님이 오십니다..ㅎㅎ 장치를 다 붙이고~ 윗니와 아랫니 둘 다 와이어를 바꿔서 전에는 윗니 앞니 쪽만 와이어가 있었는데 이번엔 끝까지 들어가게 됐어요! 이가 많이 삐뚤빼뚤해서 와이어가 움직일 수도 있다고 하시면서 아프지 않게 조정해 주셨어요~! 짜잔! 이제 좀 교정하는 사람 같아졌죠? 지금 장치를 붙인 지 일주일정도 됐는데요~ 첫째 날은 햄버거도 먹고 전혀 불편한 점이 없었는데 둘째 날부터 서서히 씹기가 힘들어지면서...ㅠㅠ 셋째 날은 치아가 전보다 많이 이동해서 그런지 딱딱한 음식은 잘 못 먹겠더라고요.. 잇몸도 간질간질 한 것 같고... 김밥을 먹었는데 단무지를 빼고 먹었답니다! 그렇게 잘 먹던 제가 3~4일 동안은 잘 먹지 못했어요.. 그러나! 그 다음날부터는 야무지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이상으로 오늘의 일기는 끝 입니다~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그럼 뿅!!
치아교정 다인치과병원 2017.07.26 추천 0 조회 2
안녕하세요~ 저는 정말 더웠던 어느날! 역시나 치과에 다녀왔습니다~ 지난 시간에 살짝 예고했듯이 이번에는 교정 발치를 하고 왔어요! 교정 발치는 오른쪽, 왼쪽 나누어서 2번에 진행 되었는데요! 아무튼!! 리얼 생생! 조금 징그러울 수도 있는 발치 후기! 지금부터 들려드릴게요~! 오늘은 발치 때문에 사진을 많이 못 찍었어요.. 징그러운 사진들을 제외하니까 딱 두장 남았네요..! 가장 먼저~! 진료실에 들어가서 발치할 부위를 확인시켜 주신 다음! 마취를 했답니다! 처음에 이렇게 준비된 걸 보고 엄청 긴장을 했어요... 마취주사 맞기 전에 마취연고부터 발라주셨어요~ 음 마취를 하니까 부은 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근데 거울 보니까 전혀 안 부었더라고요~! 그리고 조금 뒤에 의사선생님께서 마취가 잘 됐으니까 이제 뽑을 거라고 하셨어요! 벌써요..?!?!라고 하고 싶었지만 얌전히 누웠어요... 의사선생님께서 ‘자~ 이제 흔들어 볼 거에요~’라고 하신 후! 3초 뒤에 ‘잘 나왔어요~’라고 하셨어요... 뭐지..? 뽑은 거 맞나요? 뽑는 느낌이 안 났는데...? 생각하고 있는데 바로 ‘아래 치아 발치 할게요~’ 하시고는 끝! 진료가 다 끝난 후 뽑힌 이를 보여주셨는데 이게 내 이라니... 괜히 맘이 찡했답니다.. 잘 가...★ 발치를 하고 난 후기는... 일단 뽑은 지도 모르게 아프지 않아서 놀랐다는 거! 그리고 정말 빨리 뽑았다는 거! 뽑고 나서도 아픈 건 없었는데 발치한 곳에 구멍 생겨서 며칠 동안 잘 씹지 못했다는 거! 하지만! 시간이 지나니까 적응이 되어서 잘 씹을 수 있었어요!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 일기에서 만나요~~ 뿅!
치아교정 다인치과병원 2017.07.18 추천 0 조회 2
  • 오시는 길
  • 온라인예약
  • 온라인상담
  • 대표 카카오톡상담 @daintalk
  • 교정과 카카오톡상담 @daindh
  • 네이버톡톡상담
  • 페이스북
  • 블로그
  • 인스타그램
  • 02-952-2275
Back To Top